'불후의 명곡' 어리다고 얕보지마 특집
'놀면 뭐하니?' 땡처리 엔터 대망의 데뷔 무대
'아는 형님' 피지컬 끝판왕 추성훈X윤성빈

[문화뉴스 함예진 인턴기자] 토요일 밤 찾아오는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불후의 명곡(KBS2)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25일 '불후의 명곡'에선 '어리다고 얕보지마 특집'이 방송된다. 

전국 이모, 삼촌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6명의 가요계 신동들이 '불후의 명곡'을 찾았다. 나이는 어려도 무대 실력만큼은 누구보다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반전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주 김다현은 '송인', 안율은 '애모', 김태연은 '여러분' 무대를 선보여 어린 나이에 보기 힘든 애절함을 표현해 감탄을 자아낸다. 전유진의 '일어나', 오유진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김유하의 '하늘을 달리다' 역시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균 연령 12.3세 노래 신동들의 무대가 펼쳐지는 '불후의 명곡'은 토요일 저녁 6시 10분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놀면 뭐하니?(MBC)

사진=MBC '놀면 뭐하니?'
사진=MBC '놀면 뭐하니?'

25일 '놀면 뭐하니?'에선 마침내 다가온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최종 평가가 시작된다.

이날 박진주와 이미주의 '주주 시크릿'은 전체 안무를 공개해 모두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3년 만에 빛을 보는 JS(유재석)의 오랜 바램, '원팀'의 틴탑 커버 무대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들에 최종 평가 현장 열기가 뜨거워졌다.

연습생들의 무대는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연습실 평가를 넘어 행사 무대와 데뷔 무대를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준비 과정 역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본격적인 데뷔를 준비하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이야기가 담긴 '놀면 뭐하니?'는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아는 형님(JTBC)

사진=JTBC '아는 형님'
사진=JTBC '아는 형님'

25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선 피지컬 끝판왕 추성훈과 윤성빈이 출연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썰매 종목 금메달을 획득했던 윤성빈이 국가대표 선발 비하인드 부터 선수 생활 시절 일화까지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끈다. 또한 격투기 선수이자 '사랑이 아빠'인 추성훈이 전하는 사랑이 근황 역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아는 형님'에서만 볼 수 있는 예능+피지컬 서바이벌 '예지컬: 100'에선 예능감을 겸비한 운동선수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슈퍼맨 파이터 추성훈과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이 출연하는 '아는 형님'은 토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볼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