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방부터 안무 비디오까지 5주년 맞이 다양한 콘텐츠 마련

사진=스트레이 키즈 데뷔 5주년 기념 축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트레이 키즈 데뷔 5주년 기념 축전 /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인턴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 5주년을 맞이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5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추억을 쌓았다. 팬들을 위해 5주년 축전 이미지, 유튜브 스페셜 라이브, 자체 예능 버라이어티 'SKZ CODE'(스키즈 코드), 프리 데뷔곡 'Hellevator'(헬리베이터) 안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들은 25일 0시 축전을 통해 "넓은 하늘에서 빛나고 있는 별 같은 스테이(STAY: 팬덤명) 덕분에 길을 잃어버릴 수가 없었던 것 같아요. 데뷔하고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우리를 보며 행복해하는 여러분의 모습에 하루하루 의미 있게 보내야겠다고 언제나 생각합니다. 10년, 50년, 100년이 되어도 우리 함께 해요!"라는 말로 진심을 전했다.

스트레이 키즈가 세계 각지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했다. 데뷔 5주년 기념 앙케트 중 '스트레이 키즈는 나에게 OO다'라는 질문에 "운명", "청춘", "형제", "보물", "선물", "가족과 사랑", "집", "전부"라고 답하며 그룹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ABC의 대표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첫 출연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