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전적 기부 외에 재능 기부도 꾸준
선한스타 누적 기부액 2,837만 원

사진=가수 김희재/초록뱀이앤엠 제공
사진=가수 김희재/초록뱀이앤엠 제공

[문화뉴스 함예진 인턴기자] 가수 김희재가 지속적인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그간 김희재는 데뷔 1주년을 맞아 365만 원을 기부한 데 이어 저소득가정 취약계층의 생계 지원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 또한 수재민 주거 지원, 생필품 지원, 피해 복구 활동 등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꾸준히 따뜻한 활약을 펼쳐왔다.

직접적인 기부금 외에도 김희재는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함께 3,000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노인복지시설에 기증하는가 하면, 최근 ‘2023 미스코리아 리더스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에 참석해 참여를 독려하는 동시에 재능기부로 자리를 빛내기도 했다.

여기에 김희재의 선행은 선한스타에서 매달 뚜렷한 존재감을 내비치고 있다.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플랫폼 서비스인 선한스타에서 김희재는 꾸준히 가왕전 상금을 획득하여 소아암과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전액 기부하고 있다. 현재까지 선한스타를 통한 누적 기부 금액은 2,837만 원을 달성했다.

한편, 김희재는 최근 KBS2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OST ‘그대 발길 머무는 곳에’에 참여했으며, 현재 SBS FiL, SBS M ‘더트롯쇼’ MC로 활약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