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조선변호사-진짜가나타났다!-신성한,이혼-판도라
이제훈, 우도환, 백진희, 조승우,이지아 - 믿고 보는 라인업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이번 주말, 기분 좋은 바람 쐬며 시청할 드라마 라인업을 알아본다.

SBS 모범택시2

사진=배우 이제훈 / SBS '모범택시2' 제공
사진=배우 이제훈 / SBS '모범택시2' 제공

지난주 12화, 블랙썬에 무장 침입한 김도기(이제훈)는 사내 비밀과 범죄를 밝히는 데에 가까워지는가 싶었지만 결국 직원에게 붙잡히고 만다. 블랙썬의 직원은 김도기에게 의문의 약물을 투여한다. 

이후 도로 위에서 정신이 혼미한 채로 서있는 김도기를 구하기 위해 달려온 안고은(표예진)은 다가오는 대형 트럭에 치일 위험에 빠지는 장면을 끝으로 끝이 났다. 

한편, 7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모범택시2 13화에서는 김도기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블랙썬과, 반대로 포기하지 않고 블랙썬 내의 어두운 진실을 밝혀내려는 김도기의 첨예한 대립 구도가 펼쳐진다.

MBC 조선변호사 

사진=MBC '조선변호사' 포스터
사진=MBC '조선변호사' 포스터

조선변호사는 부모님을 죽게 한 원수에게 재판으로 복수하는 조선시대 변호사 '외지부'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진정한 복수는 의로운 일을 할 때 가치 있는 것임을 보여주며 백성을 위하는 진짜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유쾌통쾌한 조선시대 법정 리벤지 활극이다. 

3화에서는 박제수를 목표로 하여 원수(우도환)가 아버지 강율관의 복수를 시작하는 내용을 다룬다. 또한 국화방 마님의 이혼 송사를 맡아달라는 연주(김지연)의 부탁을 무시하는데, 하필 그 마님이 박제수의 아내였다는 사실에 당황하는 원수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주말 드라마 조선변호사 3화는 7일 저녁 9시 50분 MBC에서 방영한다. 

KBS2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 KBS2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
사진= KBS2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5화에서는 아이를 낳겠다고 선언한 연두(백진희)와 세진(차주영)과의 결혼을 결심한 태경(안재현)의 결혼 진행 이야기와 아이를 낳겠다고 선언한 연두(백진희)가 집에서 쫓겨나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한편 준하가 애 아빠라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호텔로 찾아가는 봉님과 동욱을 알게 된 연두가 태경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5화는 8일 밤 8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JTBC 신성한, 이혼 

사진= JTBC '신성한, 이혼' 포스터
사진= JTBC '신성한, 이혼' 포스터

'신성한, 이혼'은 이혼 전문 변호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혼'이라는 삶의 험난한 길 한복판에 선 이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다. 

어린 아이인 기영이의 “신성한 변호사님, 저도 변호해 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끝이 났던 지난 10화, 그런 기영의 모습을 보며 성한은 가슴 아파한다. 

한편, 변호사 박유석은 과거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사람이 죽게 되었다는 사실에 불안함을 느껴 계속해서 영주를 경계하는 모습을 보인다. 

'신성한, 이혼'은 종영까지 2회만 남겨두고 있다. 신성한(조승우)이 맡은 세기의 이혼 결말은 어떻게 될지, 조카 기영이(김준의)가 삼촌 신성한에게 변호를 요청한 까닭은 무엇일지, 여동생의 이혼과 죽음에 관한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신성한, 이혼' 11화는 8일 저녁 10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된다.

tvN 판도라

사진=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포스터

'판도라'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을 담은 드라마다. 

이번 9화에서는 지난화 도진(박기웅)이 아버지 금모(안내상)의 충격적인 과거를 알고 무너지는 장면으로 끝났던 8화에 이어, 증거 인멸을 시도한 도진에 대한 배신감을 느끼고 홀로 진실을 밝히기 위해 행동하는 해수(장희진)의 이야기를 담는다. 

한편, 태라(이지아)의 손에 죽음을 맞이하는 김원장(심소영), 재현(이상윤)은 태라를 데리고 만찬회장을 도망쳐 나와 태라를 보호하는데..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 9화는 8일 저녁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