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이스 파트 배틀
본선 2라운드 본격 시작...'2:2 듀엣'

사진=JTBC '팬텀싱어4'
사진=JTBC '팬텀싱어4'

[문화뉴스 함예진 인턴기자] ‘팬텀싱어4’가 마지막까지 예측 불가한 포지션 배틀을 이어간다.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팬텀싱어4’ 5회에서는 포지션별 최강자를 가리는 본선 1라운드 포지션 배틀의 마지막 대결이 펼쳐진다. 

단 한 사람만이 살아남는 본선 1라운드 포지션 배틀에서는 우열을 가리기 힘든 빅매치가 쏟아졌다. 국악, 팝, 록의 파격 콜라보부터 ‘팬텀싱어’ 시즌 최초로 펼쳐진 테너 4인조 무대까지, 경연을 넘어선 감동의 무대에 시청자들의 찬사와 감탄이 쏟아졌다.  

포지션 배틀은 마지막까지 불꽃 대결을 예고했다. 과연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본선 2라운드 진출자와 최종 탈락자가 공개되는 5회 방송에 대한 기대가 집중된다. 

포지션 배틀은 뮤지컬 3인조와 베이스 3인조가 마지막을 장식한다. 시원한 고음이 무기인 신은총과 뮤지컬계 핫 루키 김민범, 귀를 사로잡는 작은 거인 홍준기가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인다. 각기 다른 개성으로 뮤지컬계에서 주목받는 이들이 완성한 이색 무대에서 가장 빛나는 단 한 사람은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성악 경력만 도합 45년의 ‘정통 베이스’ 3인방의 대결도 흥미진진하다. 영국 런던 왕립음악대학 출신의 이기현, 동양인 최초 빈 국립음대 성악과 강사 출신의 안민수, 네덜란드 국립오페라극장에서 온 조찬희가 그 주인공이다. 굵직한 해외파 출신 3인방은 화려한 이력만큼 무서운 실력을 과시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또한 본선 2라운드 ‘2:2 듀엣’ 대결도 예고돼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 2라운드 무대에 오르게 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또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팬텀싱어4’ 5회는 오는 7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