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는 물론 제휴 서비스와 감사 선물 제공
카카오톡 전용 웹진 'R림' 운영

사진=삼성화재 제공
사진=삼성화재 제공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삼성화재가 4월 꽃피는 봄을 맞이해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하고 있다.

캠페인 'WAVE'는 We Always Visit Everyone의 줄임말로 바닷가로 몰려오는 파도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불편을 겪었던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휴 서비스, 감사 선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정보 습득을 위한 카카오톡 전용 웹진 'R림'도 운영 중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 기간 봄을 맞이해 다양한 봄꽃 명소를 소개하고, 앱테크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자료들도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