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 철저한 자기 관리에 귀염 뽀짝 취향 반전 매력까지
박나래의 수면 마취에 코드 쿤스트 “누나가 찾아줘서 좋았어” 심쿵
박나래, 코쿤의 피아노 연주에 울컥 “남자한테 이런 거 처음 받아 봐!”

사진= 나 혼자 산다 우도환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 나 혼자 산다 우도환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는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의 로코 데이트와 우도환의 반전 매력을 담아낼 것이라 밝혔다. 

우도환이 무지개 라이브 스튜디오에 등장해 일상을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우도환은 못 자국을 가리기 위해 자기 사진으로 온 집을 도배했다. 그는 “인테리어 콘셉트가 우도환이다. 누구나 그렇듯 저도 저를 사랑한다”라며 자기애를 드러냈다. 

우도환은 “친형 같은 존재”라는 배우 이상이가 방문하자 자석처럼 착 달라붙어 동생미를 뿜어냈다. 두 사람이 모인 이유는 반려 식물 킹킹이의 가족을 만들어 주기 위함. 이들은 화훼 농장으로 향해 선인장과 율마를 비롯해 마음에 쏙 든 식물들을 폭풍 쇼핑했다

우도환은 “자기 관리를 10년 넘게 해왔다”면서 언제 있을지 모르는 오디션 기회를 잡기 위해 7년간 금주하고, 라면도 먹지 않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우도환은 드라마 ‘조선 변호사’에서 상체를 공개한 장면을 두고 “역할에 맞게 CG로 근육을 지웠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사진=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뜻밖의 연인 케미를 자랑한 박나래와 코드 쿤스트는 설렘 가득한 시간을 이어갔다. 먼저 두 사람은 사주&타로 집에서 연애운과 결혼 운, 궁합을 봤다.

이때 박나래는 올해 연애운이 있지만, 결혼은 50세 넘어서 하는 걸 추천한다는 운세 결과에 좌절했다. 코드 쿤스트는 “팜유 오래 하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타로 궁합으로 현재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을 알아봤다. 코드 쿤스트가 보는 박나래는 ‘조련사’로 조용한 카리스마를 가져 사자 같은 코드 쿤스트를 잘 컨트롤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됐다.

박나래가 보는 코드 쿤스트는 왕 그림으로 ‘듬직함’을 의미했다. 이때 박나래는 “무지개 모임에서 (코드 쿤스트가) 제일 낫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코드 쿤스트가 마지막으로 준비한 데이트 코스는 ‘와인바’였다. 이는 박나래가 수면 마취 당시 와인바라고 착각하며 코드 쿤스트를 찾았던 것을 기억하고, 소믈리에 자격증을 준비 중인 박나래를 위한 맞춤 장소였다. 코드 쿤스트는 “수면 마취하고 날 왜 찾은 거야?”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심쿵’을 자아냈다. 이에 박나래는 “데이트가 신경 쓰이긴 했나 봐”라고 둘러댔다. 코드 쿤스트는 “누나가 찾아줘서 좋았어”라고 다정하게 반응했다. 

사진=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 나 혼자 산다  / 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박나래는 코드 쿤스트에게 시선을 고정하면서도 온 신경이 파스타에 쏠린 ‘팜유 본능’으로 폭소를 안겼다. 특히 그는 대화하면서 포크로 파스타를 돌돌 만 뒤 코드 쿤스트가 안 보는 사이 쏙 입에 넣어 감탄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박나래가 코드 쿤스트의 눈길을 피해 파스타와 와인을 흡입하는 모습을 보곤 해적 같다며 깐족였다. 

남자친구가 사람이 많은 장소에서 노래를 불러주는 게 로망이었다는 박나래를 위해 코드 쿤스트는 노래 대신 와인바에서 피아노 즉흥 연주를 펼쳤다. 박나래는 “나 남자한테 이런 거 처음 받아봐”라고 울음을 터뜨렸다. 전현무는 박나래, 코드 쿤스트의 일일 데이트를 두고 “로맨틱 코미디 장르 같았다”고 말했다. 

다음 주에는 요트 면허 따기에 도전한 이장우의 이야기와 반려견 구리와 캠핑을 떠나는 비투비 이창섭의 일상이 예고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시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