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광주
2023 이찬원 단독 콘서트 'ONE DAY'-대구
조항조&진성 앙상블콘서트-포항

[문화뉴스 함예진 기자] 어버이날을 맞아 트로트 콘서트로 효도하는 것은 어떨까? 어버이날 선물로 부모님을 즐겁게 할 트롯 콘서트 PICK 4를 소개한다.

사진=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서울 콘서트 포스터 어버이날 효도 선물은 트로트로! 5월 전국 트롯 콘서트 PICK 4
사진=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서울 콘서트 포스터 어버이날 효도 선물은 트로트로! 5월 전국 트롯 콘서트 PICK 4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지난해 12월에 시작하여 올해 초까지 많은 트로트 팬들의 사랑을 받은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콘서트로 돌아온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고양, 창원 등 전국을 방문한다.

이번 서울 공연은 '미스터트롯2'의 TOP 7에 오른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외에도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까지 출연해 공연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총 150분 동안 '미스터트롯2' 방송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무대를 다시 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 역시 만날 수 있다. 티켓예매는 지난 3월 9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됐으며 인터파크에서 단독판매하고 있다.

사진=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광주 포스터
사진=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광주 포스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광주

'불타는 트롯맨' 역시 종영 후 콘서트로 돌아온다. 오는 6일 오후 2시, 7시 총 2회에 걸쳐 광주여자대학교 시립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공연이 개최된다.

지난 2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 중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결승 TOP7인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뿐만 아니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성빈 역시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틀간 약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지난 서울 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면서 콘서트를 향한 '불타는 트롯맨' 팬들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는 광주 공연 이후 인천, 부산, 고양 등 전국에서 이어 공연되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다. 

사진=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대구 포스터
사진=2023 이찬원 콘서트 ONE DAY-대구 포스터

2023 이찬원 콘서트-대구

가수 이찬원 역시 트로트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3월 24일 서울을 시작으로 개최된 '2023 이찬원 단독 콘서트 -ONE DAY'가 5월엔 대구를 찾아온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대구 엑스코 5층 컨벤션 홀에서 진행되며 이찬원의 다양한 무대들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이미 서울, 대전 등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찬원의 콘서트는 네이버 예약과 YES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 관련 자세한 사항은 YES24 공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5월 대구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수 이찬원은 지난 20일 첫 정규앨범 'ONE'을 발매하고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사진=조항조&진성 앙상블콘서트 포스터​​​​​​​어버이날 효도 선물은 트로트로! 5월 전국 트롯 콘서트 PICK 4
사진=조항조&진성 앙상블콘서트 포스터어버이날 효도 선물은 트로트로! 5월 전국 트롯 콘서트 PICK 4

조항조&진성 앙상블콘서트-포항

오랜 시간동안 트로트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항조와 진성의 콘서트 역시 개최된다. '사랑찾아 인생찾아' 등의 히트곡을 부른 조항조와 '안동역에서'을 비롯한 명곡을 부른 진성이 지난해에 이어 함께 앙상블 콘서트를 개최했다. 

오는 6일 두 사람은 오후 2시, 6시 총 2회에 걸쳐 포항 실내체육관에서 '조항조&진성 앙상블콘서트-포항'을 열어 약 120분 동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