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와 소통의 기회 마련
에코 시뮬레이터 체험, 교통안전 캠페인 홍보 등 행사 개최

사진=‘TS BRAND DAY’ 행사/한국교통안전공단 제공
사진=‘TS BRAND DAY’ 행사/한국교통안전공단 제공

[문화뉴스 전재은 인턴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지난 13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김천시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과 김천 시민 등 약 200여 명을 초청해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TS BRAND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와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임직원에게는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공단은 김천상무와 연계하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에게 입장권 및 소정의 물품을 기부하고, 에코 시뮬레이터 체험, 교통안전 캠페인 홍보, 득점 연계 기부 프로그램, 청년 장터 운영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경기 전에는 김천지역 미래 꿈나무들이 시축 및 플레이어 에스코트를 진행하고, 하프타임에는 교통안전 관련 퀴즈를 통해 교통안전 관련 물품과 2023시즌 김천상무 사인볼 증정 행사도 진행했다.

공단 권용복 이사장은 “이번 TS BRAND DAY 행사를 통해 임직원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과도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공단은 꾸준히 지역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협력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