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모두 매주 2번째, 4번째 일요일 휴무
5월 14일, 5월 28일 일요일 휴무
카드 할인 행사, 출석 체크 이벤트 등 진행

[문화뉴스 조아현 기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가 할인행사 및 기획 이벤트를 이어간다. 

사진= 이마트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 이마트 행사 / 출처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이마트는 '알씁이잡(알아두면 쓸모 있는 이마트앱 잡학퀴즈)'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는 중이다. 목요일 10시 마다 공개되는 퀴즈를 맞힐 시 e머니 20점이 즉시적립된다. 퀴즈를 1회 이상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이마티콘(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2천원권 2,000명, 5천원권 100명에게 지급한다.

5월 31일까지 삼성/LG 대형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마트 e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5월 21일까지 이마트 e카드 결제 시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일자별 특가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사진= 홈플러스 행사 / 출처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 홈플러스 행사 / 출처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홈플러스는 5월 한 달동안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에서 출석체크 시 마일리지 5P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e파란재단이 주관하는 제 21회 e파란 어린이 환경 그림 대회가 접수 중에 있다. 오는 7월 6일 접수 마감으로, 전국 초등학생들이 참가 가능하다.

'대형마트 할인행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할인행사... 5월 휴무일 2,4 주 일요일/롯데마트 홈페이지
'대형마트 할인행사'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할인행사... 5월 휴무일 2,4 주 일요일/롯데마트 홈페이지

롯데마트는 'CJ신제품 포토리뷰' 이벤트로 해당 상품을 구매해 포토리뷰 작성한 참여자 전원에게 '투썸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해당 상품에는 육공육 더블에이징 후랑크, 햇반, 파스타 등 간편식품이 포함돼 있다. 

또 다른 이벤트로는 '하기스 특별 모음전'이 있다. 기획전 내 해당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에는 드라이, 네이처, 밴드형, 썸머용 등 다양한 종류의 하기스 아기 기저귀가 포함돼 있다.  

기재된 상품 외에도 롯데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획전 내 해당 상품'의 종류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모든 행사는 입점 점포에 한하고 조기 종료 가능하며, 대형마트 3사의 다양한 할인 적용 상품과 또 다른 이벤트는 각 마트의 공식홈페이지 혹은 공식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는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로 5월 14일(일), 5월 28일(일) 휴무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