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즌 맞아 신메뉴, 프로모션 잇달아 출시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등
스타벅스 용과 리프레셔 등 여름 시즌 음료,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등
탐앤탐스 펭-탐!빙수 8종, 뮤지컬 티켓 증정 프로모션 등
메가커피 코코넛커피 스무디, 수박 음료 등 여름 시즌 음료, 여름왕 프로모션 등

[문화뉴스 임지원 기자] 이디야커피, 스타벅스, 탐앤탐스, 메가커피 등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가 여름 시즌 대비 새롭게 선보인 프로모션과 신메뉴를 소개한다.

▶이디야커피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 스타벅스, 탐앤탐스, 메가커피...여름 시즌 대비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사진 =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 스타벅스, 탐앤탐스, 메가커피...여름 시즌 대비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을 출시해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된다. ‘눈꽃빙수’ 3종은 얼음이 곱게 갈려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고, 그 중에서도 ‘흑임자 크런치 눈꽃빙수’는 할매니얼 트렌드에 따라 고소한 흑임자와 인절미를 활용했다. 또한, 매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인 빙수 3종은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이디야 여름 MD는 오는 6월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7월 10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이번 여름 시즌은 ‘썸머 온(SUMMER ON)’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리프레셔와 블렌디드 음료 및 피크닉에 어울리는 신규 푸드와 MD 상품 등 여름 여행과 휴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여름 이벤트에서는 캠핑용 테이블인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핸들이 부착된 ‘23 SS 서머 조이 도이나 텀블러’, 테니스 라켓 모양의 파우치가 포함된 ‘23 서머 조이 스푼 포크 세트’ 휴양지에서 여가를 즐기는 콘셉트의 MD 상품들도 출시된다. 

또한, 스타벅스는 ‘망고 용과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퍼플 드링크 위드 망고 용과 스타벅스 리프레셔’ 등 새로운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탐앤탐스

사진 = 탐앤탐스 제공
사진 = 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펭수와 컬래버한 ‘펭-탐!빙수’ 8종을 출시했다. 접시에 담겨 제공되는 일반빙수 4종과 1인 가구를 배려한 컵빙수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곡물, 과일,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 토핑에 여름휴가를 맞은 펭수의 모습이 담긴 초코픽이 어우러졌다.

더불어, 오는 2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을 통해 일반빙수 1종 또는 컵빙수 2종을 구매 시 뮤지컬 ‘시카고 오리지널 내한’ 티켓(1인2매)을 추첨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커피

사진 = 메가MGC커피 제공,​​​​​​​​​​​​​이디야, 스타벅스, 탐앤탐스, 메가커피...여름 시즌 대비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사진 = 메가MGC커피 제공,​​​​​​이디야, 스타벅스, 탐앤탐스, 메가커피...여름 시즌 대비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메가MGC커피는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여름 시즌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해방감을 누리는 기분을 담아 ‘트레벌 더 서머’ 콘셉트로 기획됐다. 트레벌 더 서머는 수박을 활용한 음료 2종과 코코넛 커피 스무디, 여름 휴양지 느낌의 트로피컬 용과 티플레저, 첨벙첨벙 간식꾸러미로 구성됐다.

메가MGC커피는 지난 4~10일 자사 앱 메가오더에서 여름 시즌 메뉴 5종 1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했다. 오는 6월 28일까지는 여름 시즌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여름왕에게도 여름 보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