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박재정 9년 만에 듀엣... 최정훈 "구세주 만났다"
(여자)아이들과 신곡 챌린지... 최정훈, 데뷔 후 첫 트월킹

사진=KBS 제공'더 시즌즈' 최정훈, 트월킹부터 볼하트까지... (여자)아이들·이무진 출연
사진=KBS 제공'더 시즌즈' 최정훈, 트월킹부터 볼하트까지... (여자)아이들·이무진 출연

[문화뉴스 백승혜 인턴기자] KBS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이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을 만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가수 김필, 박재정, (여자)아이들, 이무진, 밴드 설(SURL)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김필과 박재정이 9년 만에 공식적인 듀엣 무대를 함께한다. 박재정의 쉴 새 없는 토크에 최정훈은 "MC 데뷔 후 처음으로 구세주를 만난 것 같다. 말이 많아서 좋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더 시즌즈' 최정훈, 트월킹부터 볼하트까지... (여자)아이들·이무진 출연

신곡 '퀸카(Queencard)'로 컴백한 (여자)아이들도 '밤의 공원'을 찾는다. 최정훈은 MC 선배 미연과 즉석 진행 호흡을 맞추며 'MC 후니'로 변신해 장난스러운 액션과 볼하트 애교를 선보인다. 또 (여자)아이들의 신곡 챌린지를 위해 데뷔 최초 트월킹을 춘다.

싱어송라이터 이무진도 출연, 최정훈에게 "MC 갓 데뷔한 분 맞냐. 엄청 잘하신다"며 폭풍 칭찬을 이어간다. 

호랑이띠 친구들의 밴드 설도 '밤의 공원'에서 청춘을 노래한다. 설과 최정훈은 그룹명에 대한 경험담을 공유한다. 

한편 KBS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21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오는 6월 2일부터는 금요일 오후 10시로 시간대를 옮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