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부 깔렸던 다양한 복선들…후반부 ‘떡밥 회수’에 관심 집중
오세훈 VS 조준영, '고박사'는 누구인가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문화뉴스 권아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이 후반부에 접어들어 본격적인 첫사랑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서로를 닮아가는 열여덟 절친 고유(오세훈)와 고준희(조준영)가 전학생 한소연(장여빈)에게 동시에 반하며 벌어지는 세포기억 하이틴 로맨스다.

형제처럼 언제나 붙어 다니는 고유와 고준희는 이상형부터 취미, 성격, 식습관까지 서로 달라도 너무 달라 다툴 일도 없었다. 두 사람의 진한 브로맨스가 묘한 설렘을 주는 가운데, 전학생 한소연이 등장하며 삼각 로맨스로 전환을 알렸다. 울타리를 친 듯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던 한소연은 고유와 고준희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해, 세 사람의 우정과 사랑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더했다.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여기에 고유가 만성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고준희에게 신장을 기증해주며 미스터리한 상황이 일어났다. 고준희가 수술 후 자신도 모르게 고유의 행동과 습관을 닮아가는 듯한 이상 증세를 발견한 것이다.

1회부터 4회까지 전반부에서는 2006년, 그 시절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시간, 공간적 배경들과 청춘의 풋풋함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고유, 고준희, 한소연을 중심으로 깔린 미스터리한 복선들이 5회부터 8회까지의 후반부에서 어떻게 풀릴지 기대를 모은다.또한, 고유와 고준희 중 ‘고박사’는 누구인지 회를 거듭할수록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한편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티빙에서 매주 금요일 2화씩, 총 8화를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