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텔라, 활동 영역 확장...예능 나들이
포레스텔라 배두훈, 배우 강연정과 8년 열애 결실
에델 라인클랑 조형균, 뮤지컬 '빠리빵집' 출연

사진 =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2' 포스터 / JTBC 제공 

[문화뉴스 이한슬 기자] '팬텀싱어4' 결승 2차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시즌 2 결승 진출팀의 근황을 알아보고자 한다. 

포레스텔라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

사진 =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팬텀싱어 시즌2 우승팀 포레스텔라는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작년 JTBC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을 시작으로 지난 3월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포레스텔라 멤버들의 일상과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도 방송으로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 = 배두훈-강연정 웨딩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배두훈-강연정 웨딩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멤버 배두훈은 지난 5월 배우 강연정과 8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배두훈과 강연정은 뮤지컬 '빨래' '블랙메리포핀스' 등에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배두훈은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부족한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끔 해줬고, 긍정적이고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준 참 고마운 사람"이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 다른 멤버 강형호는 지난 4월 첫 단독 스탠딩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공개 자작곡과 함께 강형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파라노이드 안드로이드'와 함께 자작곡 '페르소나'를 선보였다. 

그룹 막내 고우림은 3년 열애 끝에 '피겨 여왕' 김연아와 작년 10월 결혼에 골인했다. 

사진 =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 포레스텔라 전국투어 콘서트 포스터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한편 포레스텔라는 6월 'The Light in Seoul'을 시작으로 2023 포레스텔라 전국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에델 라인클랑 (조형균, 김동현, 안세권, 이충주) 

사진=뮤지컬 '빠리빵집' 포스터 / 세종문화회관 제공
사진=뮤지컬 '빠리빵집' 포스터 / 세종문화회관 제공

멤버 조형균은 세종문화회관에서 개막한 뮤지컬 '빠리빵집'에 학창시절 시인을 꿈꿨지만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아빠 '영준'역으로 출연 중이다. 

또 다른 멤버 이충주는 지난 4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 출연해 노래 솜씨를 자랑했다. 

'에델 클라인랑'은 작년 팬미팅 이후 아직까지 단체 활동에 대한 소식은 따로 알려진 바가 없다. 

한편 ‘팬텀싱어4’ 결승 2차전은 오는 2일 저녁 8시 50분 방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