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새 싱글 'WE GO HIGH' 발매
11일 새 리얼리티 '(챌린지)로 익힘' 첫 에피소드 공개

사진=로이킴 새 싱글 'WE GO HIGH' 포스터 / 웨이크원 제공
사진=로이킴 새 싱글 'WE GO HIGH' 포스터 / 웨이크원 제공

[문화뉴스 안성재 기자] 가수 로이킴이 싱글 발매와 함께 새로운 리얼리티로 찾아온다.

로이킴이 지난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WE GO HIGH' 발매 소식을 알렸다.

'WE GO HIGH'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지난해 10월 발매된 정규 4집 '그리고'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이 곡은 바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리프레시 힐링송이다. 

로이킴은 지난 2013년 데뷔 후 '그때 헤어지면 돼', '봄봄봄', '우리 그만하자' 등 대중성과 완성도를 경비한 음악을 보여줌으로써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다.

사진=리얼리티 '(챌린지)로 익힘' 티저 갈무리 / 웨이크원 제공
사진=리얼리티 '(챌린지)로 익힘' 티저 갈무리 / 웨이크원 제공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이킴은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리얼리티 ‘(챌린지)로 익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챌린지)로 익힘’은 로이킴이 오는 19일 싱글 ‘WE GO HIGH’ 발표를 앞두고 그동안 하고 싶었던 것들을 ‘익혀보는’ 시간이 담긴 콘텐츠로, 다양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로이킴의 모습이 담길 전망이다.

본편에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로이킴은 “발라더도 춤을 출 수 있다”라고 선언하며 연습실에서 발 동작을 맞춰 보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로이킴은 발매될 신곡 ‘WE GO HIGH’에 맞춰 ‘HI’가 그려진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시작으로, 최근 유행하는 틱톡 챌린지를 따라 하는 등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19일 약 8개월 만에 자작곡 ‘WE GO HIGH’로 컴백하고, 새로운 리얼리티 '(챌린지)로 익힘'의 첫 에피소드는 오는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