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금) 예매 오픈...6/17(토) 총 15개 지점서 상영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제이슨 슈왈츠먼, 스칼렛 요한슨, 톰 행크스, 틸다 스윈튼, 마고 로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문화뉴스 조아현 기자]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애스터로이드 시티'가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진행하는 CGV 언택트톡 작품으로 선정됐다.

할리우드 대표 비주얼마스터로 꼽히는 감독 웨스 앤더슨의 신작 '애스터로이드 시티'(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오는 6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CGV ‘이동진 언택트톡’을 통해 먼저 상영된다. 

영화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할리우드 대표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으로, 가상의 사막 도시 ‘애스터로이드 시티’에 모인 이들이 우연한 사건으로 인해 도시에 격리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언택트톡 촬영을 위해 영화를 관람한 이동진 평론가는 “깨어나기 위해 잠드는 웨스 앤더슨의 몽환이 독창적인 틀 속에 유려하게 담겼다”고 한줄평을 남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CGV에서 이동진 평론가의 생생한 영화 관람 후기와 깊이 있는 해설을 사전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언택트톡에서는 웨스 앤더슨 감독이 그려낸 독보적인 스타일의 미쟝센과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그리고 독창적인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들에게 영화를 더욱 넓고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동진 평론가의 깊이 있는 해설로 만날 수 있는 '애스터로이드 시티' 언택트톡은 오는 17일(토)에 상영될 예정이며, 전국 CGV용산아이파크몰, 여의도, 인천, 대구아카데미, 천안 등 총 15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애스터로이드 시티' 언택트톡은 9일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관람하는 관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엽서가 증정된다. 예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으로 개봉 전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애스터로이드 시티'는 오는 6월 28일에 개봉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