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아이브 가을, (여자)아이들 우기, 전소연 화보 통해 매력 뽐내

사진=오아이오아이 제공
사진=오아이오아이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 아이브(IVE), (여자)아이들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뽐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최근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풋볼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톱, 바이커 쇼츠 등을 활용해 일상은 물론 휴양지와 여름 페스티벌에서 즐기기 좋은 캐주얼 스포티 룩을 제안한다.

스포티한 무드와 뉴진스 특유의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뉴진스는 내달 1일 일본 니혼TV ‘더 뮤직 데이 2023’에 출연하며, 오는 8월 19일 일본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SUMMER SONIC) 2023’ 무대에 오른다.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사진=더블유 코리아 제공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 멤버 가을은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를 통해 이탈리아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가을은 시크한 매력을 살린 청청 패션에 브랜드의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멀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의 가방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특유의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발산해 시선을 압도했다.

가을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10일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이엠(I AM)'으로 각종 음반, 음원 차트를 장악한 바 있다.

사진=싱글즈 제공
사진=싱글즈 제공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우기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독특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매혹적인 표정과 과감한 포즈로 몽환적인 매력 발산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여자)아이들 전소연도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파격적인 블랙 드레스와 시크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한편 전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여섯 번째 미니 앨범 ‘I feel’와 타이틀 곡 ‘퀸카 (Queencard)’를 발표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