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잇다북’ 제4호 커버 모델 발탁 ‘청순한 요정 비주얼 과시’

▲ 사진제공 = 잇다북(ITTABOOK)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K팝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다.

최근 드림캐쳐는 K팝 매거진 잇다북의 제4호 커버 모델로 발탁됐다.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표지 이미지 속 드림캐쳐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착용해 산뜻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리본, 진주 목걸이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앨리스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드림캐쳐는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과 글로시 메이크업으로 청순미를 자랑한 것은 물론, 푸릇푸릇한 나무로 싱그러움을 더해 숲의 요정 같은 매력까지 드러내고 있다.

화보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 드림캐쳐는 뚜렷한 음악 색깔과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 앨범마다 무궁무진한 소화력을 증명한 이들은 ‘콘셉트 맛집’이라는 수식어까지 얻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드림캐쳐는 최근 미니 8집 ‘Apocalypse : From us’를 발매하고 ‘BONVOYAGE’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 한 번의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성공적인 여정을 보여준 드림캐쳐는 앞으로도 열일 행보를 보여주며 활약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드림캐쳐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다양한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잇다북 제4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