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 아이브 리즈, 장원영, 화보 통해 매력 뽐내

사진=더네이버 제공
사진=더네이버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권은비와 그룹 아이브(IVE)의 리즈, 장원영이 화보를 통해 다양한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뽐냈다.

권은비는 최근 하이엔드 멤버십 매거진 더네이버(The NEIGHBOR)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길게 늘어뜨린 흑발에 반짝이는 크롭톱과 헤어핀을 매치해 동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인어공주처럼 신비로운 자태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핑크색 전화기와 과일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키치한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권은비는 오는 23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WATERBOMB SEOUL 2023)' 무대에 오른다. 

사진=하퍼스바자 제공
사진=하퍼스바자 제공

아이브 리즈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의  7월 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리즈는 복고풍의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청순한 미모로 아련한 첫사랑의 느낌을 자아냈다. 또 다른 컷에서 리즈는 풍선껌을 불며 앙증맞은 표정으로 풋풋한 소녀미를 발산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장원영은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FRED)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여름에 걸맞은 화사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서머 여신'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장원영의 모습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솜사탕과 아이스크림, 비눗방울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매력을 펼치며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한 감성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31일 일본 첫 앨범 '웨이브(WAV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했다. 앞서 한국, 일본, 필리핀에서 데뷔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성료했고, 오는 24일 대만 타이베이, 30일 싱가포르, 7월 8일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