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버스, PM 등 유기적 연계로 다양한 혜택 제공
대중교통과 따릉이, 타기만 해도 하루 100마일리지 지급
'이동이득 캠페인' 및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티머니GO, 이용할수록 GO마일리지가 쌓인다! / 사진=(주)티머니 제공
티머니GO, 이용할수록 GO마일리지가 쌓인다! / 사진=(주)티머니 제공

[문화뉴스 정예슬 기자] ㈜티머니가 ‘티머니GO’의 GO마일리지를 개편한다.

‘GO마일리지’는 티머니GO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를 티머니GO에 등록하기만 해도 쌓을 수 있어 간편한 교통 앱테크로 주목받고 있다. 

티머니는 대중교통과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티머니GO만의 장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대중교통을 중심으로 택시 호출, 고속‧시외버스, PM 등 다양한 교통수단과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기존 앱 서비스들과 차별화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GO마일리지는  ‘더 쉽고, 더 크고, 더 넓게’ 개편된다.

‘대중교통 리워드’의 지역이 기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된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를 타기만 해도 하루 100M가, 대전시에서는 공동자전서 ‘타슈’ 최초 대여할 경우 500M가 지급된다. ‘기존 주 3일 이상 이용’과 같은 조건도 없어져 더욱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고속‧시외버스에만 적용됐던 ‘환승 리워드’ 역시 티머니GO 내 모든 모빌리티 수단에 적용할 수 있도록 개편된다. 

티머니GO는 GO마일리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9월 31일까지 ‘이동이득 캠페인’을 진행한다. 티머니GO 앱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교통카드를 등록한 신규고객에게 총 600만 GO마일리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밖에도 티머니GO는 ‘하루하루 출석체크’, ‘따릉이 대여 이벤트’ 등 추가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이벤트와 ‘온다택시 365일 할인권’, ‘따릉이 일일권/정기권 프로모셔’, ‘고속 연동 프로모션’ 등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 조동욱 전무는 “티머니GO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기 위해 GO마일리지를 개편했다”고 하며 “대중교통과 다양한 교통수단 간 유기적 연결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대표 MaaS 앱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머니GO는 GO마일리지 적립과 교통비 절약 혜택을 통해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이동 서비스’를 실현해 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