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6개 현장, 약 5천여명의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대상으로 간식차 운영
임직원들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이벤를 진행으로 만족도 극대화

사진=현대엔지니어링의 현장 직원들이 준비된 간식차 앞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현대엔지니어링
사진=현대엔지니어링의 현장 직원들이 준비된 간식차 앞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현대엔지니어링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국내 현장 직원을 위한 간식차 이벤트인 ‘HEC心(핵심) Delivery’를 지난 7월 3일부터 8월 10일까지 7주간 총 16개 현장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HEC心(핵심) Delivery’의 ‘HEC心’은 ‘현대엔지니어링(Hyundai Engineering Co)’의 약어 HEC와 ‘마음 심(心)’을 합친 명칭으로 올해 두번째로 진행되는 현대엔지니어링의 사내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현장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및 협력사 직원 5,500여명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함으로써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캠페인는 지난 7월 3일 경기도 화성 그룹사(Kia)현장과 충남 당진 LG화학 프로젝트 현장을 시작으로 수도권, 충청권, 호남권의 플랜트와 주택, 자산 등 매주 2개 현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HEC心(핵심) Delivery’는 ‘신입사원 격려’, ‘현장소장 응원’, ‘생일·결혼·출산 축하’ 등 각 현장별 근무하는 임직원들의 상황에 맞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현장 맞춤형으로 운영한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HEC心(핵심) Delivery’ 외에도 어린이날에는 ‘해외근무직원 자녀 초청행사’를 진행하는 등 국내 및 해외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임직원들을 응원 및 격려하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