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대형마트 7월 9일 일요일 휴무

[문화뉴스 명세인 인턴기자] 7월 둘째 주 대형마트 할인 행사 및 휴무일 소개한다. 

사진= 이마트 수산대전과 이마티콘 특가할인/ 이마트 제공
사진= 이마트 수산대전과 이마티콘 특가할인/ 이마트 제공

이마트에선 지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이 이뤄지는데, 금주는 양식 수산물 대전 1차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행사상품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e마티콘'의 이마트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을 3천 원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나, 판매수량이 10,000장 한정인 점을 양지해야 한다.

사진=이마트 여름 보양식 든든 집밥 이벤트 / 이마트 제공
사진=이마트 여름 보양식 든든 집밥 이벤트 / 이마트 제공

오는 11일 초복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여름 보양식 최대 50% 할인 행사 중이다. 또한 든든한 집밥 기획전 내 여름 집밥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00분에게 스타벅스 시그니처 우산 3종 중 1개를 증정한다. 이 행사는 13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무항생제 영계 두 마리를 행사카드로 구매 시 40% 할인행사 중이다. 대표적인 여름 보양식 삼계탕 요리를 위한, 테팔 압력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간편하게 먹는 삼계탕 역시 2+1 혹은 2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사진= 홈플러스 쿨 서머 기획전과 수산대전/ 홈플러스 제공
사진= 홈플러스 쿨 서머 기획전과 수산대전/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에선 쿨 서머 기획전을 진행 중인데, 이 이벤트는 모두 모바일에서 참여 가능하다. 우선 장바구니 담은 후에 할인 쿠폰을 응모하면, 매일 100명에게 99%의 쿠폰을 증정하고 복숭아의 경우엔 매일 1,000명에게 99% 쿠폰을 제공한다. 그리고 선착순으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역시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간 보양식·여름면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행사 상품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추가 중복 할인 쿠폰을 적용해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사진=KB국민카드X롯데마트 카드할인 행사/ 롯데마트 제공
​사진=KB국민카드X롯데마트 카드할인 행사/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에선 오는 9일까지 KB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7%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서 적용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그리고 여성과 주니어 언더웨어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마트 풀무원 신제품 상품평 이벤트 / 롯데마트 제공
사진=롯데마트 풀무원 신제품 상품평 이벤트 / 롯데마트 제공

그리고 풀무원 기획전 대상 품목 1만원 이상을 구매하고 신제품에 대한 상품평을 등록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원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풀무원 기획전 내 상품들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 또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모두에게 증정하는데, 해당 행사는 12일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는 매달 2, 4번째 일요일 휴무로, 7월 9일과 25일이 휴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