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밤 9시 방영
콩국수, 찹쌀떡, 피자가게 위치는?

사진= 생활의 달인/ SBS 캡처
사진= 생활의 달인/ SBS 캡처. [생활의 달인] 냉콩국수 달인, 찹쌀떡 달인, 16M 트레일러 달인 소개

[문화뉴스 안경흠 인턴기자] 24일 밤 9시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냉콩국수 달인, 16M 트레일러 달인, 은둔식달-상주 찹쌀떡 달인, 네쌍둥이 세 번째 육아 일기, Pizza 월드 챔피언이 소개된다. 

1. 은둔식달 - 서울 콩국수 달인

더운 여름 단백질 함량이 높아 보양식으로 제격이라는 시원한 콩국수 집을 소개한다. 용산구에 위치한 46년된 콩국수집으로 부모님께 물려받아 2대째 운영되고 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간단한 레시피로 맛있는 맛을 내는 게 이 집만의 비법이라고 한다. 맛은 물론 달인의 정성까지 더한 콩국수 집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서울 용산구 '진미식당'

사진= 16M 트레일러 달인 / SBS 캡처
사진= 16M 트레일러 달인 / SBS 캡처

2. 16M 트레일러 달인

부산에 트레일러 주차의 달인이 떴다. 생계를 위해 시작했지만 놀라운 속도로 '트러일러계 빠꾸왕'이 됐다. 16M나 되는 엄청나게 큰 트레일러를 단 한 번에 주차를 성공한다는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3. 은둔식달 - 상주 찹쌀떡 달인

상주에 가면 꼭 들려야 한다는 상주의 한 찹쌀떡집, 두툼하지만 쫀득한 찹쌀과 적당히 단 팥의 조화가 어마어마하다는데 5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찹쌀떡을 만들어왔다는 달인의 내공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경북 상주시 '청춘당'

사진=네 쌍둥이 육아 달인/ SBS 캡처
사진=네 쌍둥이 육아 달인/ SBS 캡처

4. 네 쌍둥이 세 번째 육아일기

밖에만 나가면 모두가 시선 집중이라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지나가던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은 김상범씨의 가족은 네쌍둥이 집이다. 귀여운 네쌍둥이 덕분에 행복이 네 배이겠지만 그에 따르는 고생도 네 배일 것 같다. 하지만 걱정은 금물이다. 네쌍둥이를 방긋방긋 웃게 만드는 달인만의 육아 비법이 있다고 한다. 지난 회차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네쌍둥이만을 위한 달인의 세 번째 비법을 '생활의 달인'에서 공개한다. 

사진=Pizza 월드 챔피언/ SBS 캡처
사진=Pizza 월드 챔피언/ SBS 캡처

5. Pizza 월드 챔피언

대한민국 최고의 피자 도우 돌리기 달인이 떴다. 피자 가게에서 영업직으로 근무하며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피자 세계대회를 포함한 화려한 수상 경력은 물론 엄청난 속도와 테크닉으로 피자 도우를 완전히 갖고 논다는 신민철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소개한다. 

▲서울 강서구 '미스터 피자'

한편 '생활의 달인'은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