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밤 9시 방영 예정
메밀묵밥, 과일빙수, 파전 가게 위치는?

사진= SBS '생활의 달인' 메밀묵밥, 비빔국수, 유리창 청소 달인 소개/ SBS 캡처
사진= SBS '생활의 달인' 메밀묵밥, 비빔국수, 유리창 청소 달인 소개/ SBS 캡처

[문화뉴스 안경흠 인턴기자] 14일 밤 9시 ‘생활의 달인’에서는 은둔식달 - 원주 메밀묵밥 달인, 은둔식달 - 안성 비빔국수 달인, 전주 당근 김밥 마지막 영업일, 유리창 청소달인, 대구 과일 빙수 달인, 하숙 집밥의 여왕, 파전 달인이 소개된다.

1. 은둔식달 - 원주 메밀묵밥 달인

강원도 원주의 소문난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는 메밀묵밥집이다. 메밀의 식감과 묵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직접 쑨 메밀묵을 내주는 곳이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한다. 메밀묵밥의 부드러운 맛이 어르신들의 최고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 메밀묵밥 달인을 '생활의 달인'이 찾아간다.

▲ 강원 원주시 ‘흥업묵집’

2. 은둔식달 - 안성 비빔국수 달인

저렴한 가격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양이 푸짐한 국수들이다. 달인의 비빔국수는 새콤달콤하여 손님들은 손이 가는 것을 멈출 수 없다고 한다. 고물가 시대에 국수 두 그릇을 만원이면 살 수 있는 국수집을 운영하는 달인을 '생활의 달인'이 만나본다. 

▲ 경기 안성시 ‘삼천원칼국수’

3. 전주 당근 김밥 마지막 영업일

4. 유리창 청소 달인

5. 대구 과일 빙수 달인

대구의 뜨거운 날씨를 날려줄 감성적인 빙수 맛집! 과일을 직접 끓여 수제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프리미엄 원두와 신선한 과일들로 직접 맛있는 빙수를 만든다는 달인이다. 감성적인 조명으로 손님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만든 대구 과일 빙수 달인을 '생활의 달인'에서 만나본다. 

▲ 대구 중구 ‘마마다이닝 본점’

6. 하숙 집밥의 여왕

7. 파전 달인

밀가루 반죽 파전이 아닌 11가지 곡물가루를 혼합한 특제반죽으로 파전을 만들어 낸다는 달인을 '생활의 달인'이 찾아간다. 

▲ 충남 아산시 ‘상전’

한편 '생활의 달인'은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만나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