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시그널’, 현실 데이트 시작→솔로남녀 재회까지 ‘새 커플 탄생할까?’

▲ 사진제공 = 채널A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하트시그널4’가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채널A 측에 따르면 오는 9월 1일 밤 10시 50분 ‘하트시그널4’ 입주자들의 최종 선택 이후 이야기가 담긴 ‘애프터 시그널’이 첫 방송된다.

‘애프터 시그널’은 커플 & 솔로가 된 8인 청춘남녀들의 더 깊고 짜릿해진 시그널을 그린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시그널 하우스 퇴소 후 이뤄지는 리얼리티 에피소드들이 최초 공개된다.

MC로는 ‘하트시그널4’에서 활약했던 김이나와 오마이걸 미미가 나선다.

특히 ‘하트시그널4’의 최종 커플인 신민규와 유이수, 한겨레와 김지영의 현실 데이트를 만나볼 수 있는가 하면, 방송 이전 스포일러를 막기 위한 숨 막히는 비밀 데이트부터 꿈꿔왔던 로망을 실현하며 ‘현실 커플’로 거듭나는 이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서로의 마음이 닿지 못한 채 어긋나버린 유지원, 이후신, 이주미, 김지민의 ‘어게인 시그널’ 또한 포인트다.

시그널 하우스가 아닌 각자의 일상 속 이루어지는 색다른 만남을 통해 재회한 솔로 남녀 사이 새로운 커플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하트시그널4’는 방송 내내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관심을 증명하듯 TV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통합 10주 1위라는 기록을 세웠고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출연자들 또한 꾸준히 상위권에 랭크되며 원조 연애 예능의 품격을 자랑하기도 했다.

약 3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200% 유발하는데 성공한 ‘하트시그널4’.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트렌디한 연출과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러브라인 향방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 만큼, ‘애프터 시그널’로 이어갈 러브 레이스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핀오프로 또 한번의 설렘을 전파할 ‘애프터 시그널’은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