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이유준, ‘순경’ 역 맡아 자연스러운 연기로 몰입감 더했다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마스크걸’ 캡처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이유준 ‘마스크걸’에 특별출연해 신스틸러 활약을 펼쳤다.

지난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유준은 극 중 ‘순경’ 역을 맡아 짧은 등장에도 인상 깊은 존재감을 남겼다.

납치신고를 받고 경자의 집으로 출동한 이유준은 집안 곳곳 수색에 나섰다.

하지만 미모의 절박한 외침에도 끝내 소리의 근원지를 찾지 못한 이유준은 교도소 탈주범이 발생했다는 긴급 무전을 받고 경자의 집을 황급히 떠났다.

이유준은 특유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극의 몰입도를 견인했다.

또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염혜란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빈틈없는 연기 시너지를 발산해 호평을 자아냈다.

이유준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악귀’에도 특별출연해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악귀’의 집필을 맡은 김은희 작가의 대표작 ‘시그널’의 감식요정 ‘헌기’로 다시 한번 분한 이유준은 김은희 세계관을 연결시켜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배가시켰다.

다채로운 작품에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해온 이유준은 ‘마스크걸’을 통해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명품연기로 다시금 저력을 발산한 이유준의 연기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마스크걸’ 특별출연으로 새 얼굴을 선보인 이유준은 차기작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