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몬트리올서 하반기 월드투어 포문 ‘화려한 막 열었다’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캐나다 및 북미투어가 시작됐다.

드림캐쳐는 지난 3일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2023 Dreamcatcher World Tour [Apocalypse : From us]’의 첫 공연을 열었다.

이날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했다.

그중에서도 투어 타이틀에 걸맞는 미니 8집의 타이틀 ‘BONVOYAGE’부터 수록곡 ‘DEMIAN’, ‘Propose’, ‘To. You’ 등 완성도 높은 무대들이 빛을 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드림캐쳐는 몬트리올을 비롯해 오는 5일 캐나다 토론토와 7일 미국 신시내티, 10일 내슈빌, 13일 올랜도에서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투어 이전 필리핀 마닐라에서 4년 만에 콘서트를 진행한 이들은 식지 않는 글로벌 관심을 입증하며 성공적인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 드림캐쳐는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를 통해 “항상 투어를 오면 좋은 에너지를 가득 받아서 살아갈 힘을 많이 얻는 것 같다.

이번에도 팬분들과 함께라 행복하다”며 “캐나다 인썸니아는 처음 만나게 됐는데,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재미있고 신나는 투어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년 꾸준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인썸니아를 만나고 있는 드림캐쳐. 이들은 올해 2월에도 약 한달여간 미국 9개 도시 투어를 돌며 ‘믿고 보는 공연’의 진가를 발휘했고 탄탄한 성장 가도를 달리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몬트리올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드림캐쳐는 13일까지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