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딘딘, 본업 모멘트 뽐낼 신곡 ‘속는 중이야’…새로운 매력 기대

Tag
#딘딘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 딘딘, 15일 '속는 중이야' 발매…청량 에너지로 컴백

[문화뉴스 고나리] 가수 딘딘이 15일 새 싱글 ‘속는 중이야’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지난 12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딘딘의 ‘속는 중이야’ 디데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딘딘은 푸릇푸릇한 들판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고개를 돌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D-3’이라는 텍스트가 적혀 있어 딘딘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속는 중이야’는 야외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라이브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특히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솔직함이 돋보이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딘딘은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왔다. 또한, 방송과 라디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신보로 돌아오는 딘딘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딘딘의 ‘속는 중이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Tag
#딘딘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