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청량미 가득 담은 신곡 ‘속는 중이야’로 컴백 ‘딘딘표 감성 기대 UP’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딘딘이 신곡으로 리스너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딘딘의 새 싱글 ‘속는 중이야’가 공개된다.

‘속는 중이야’는 야외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라이브 사운드와 딘딘의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후렴구와 청량미 가득한 분위기까지 담아냈다.

특히 딘딘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독보적인 감성을 담아낸 만큼, ‘속는 중이야’의 솔직한 가사들 역시 그만의 음악적 색깔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빛내줄 계획이다.

딘딘은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누군가와 설레는 감정을 교류하는 게 익숙하지 않아서 그날 분위기와 날씨에 속는 중이라고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며 “여름이 시작하기 전에 만들었는데 시원해진 요즘 날씨와 잘 어울려서 좋다 ‘속는 중이야’를 듣는 분들이 이 날씨와 이 노래에 속아서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딘딘은 ‘속는 중이야’의 다양한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다.

선선해지는 계절감과 어우러지는 음악으로 오랜만에 리스너들을 찾는 딘딘인 만큼, 신곡을 통해 보여줄 그만의 감성에 기대가 모인다.

딘딘은 ‘속는 중이야’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