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청소년 캠페인 '너에게 말해봐', 뜨거운 반응
"너의 꿈을 응원해!" 아티스트 6팀, 청소년에 메시지 전달

사진= EBS 제공/ 권은비, 루시, 하현상, 르세라핌, 우즈, 양요섭이 말하는 청소년 응원 메시지
사진= EBS 제공/ 권은비, 루시, 하현상, 르세라핌, 우즈, 양요섭이 말하는 청소년 응원 메시지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권은비, 루시, 하현상, 르세라핌, 우즈, 양요섭이 EBS 캠페인 ‘너에게 말해봐’에 참여해 각각 차례로 중1~고3 학생들을 응원했다.

EBS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 ‘너에게 말해봐’를 기획해 9월 전국 중고등학교 영어듣기능력평가 직전 EBS 라디오 채널을 통해 방송했다.

‘너에게 말해봐’는 중1부터 고3까지 각 학년별로 현재 10대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 6팀이 자신들의 이야기와 함께 학생들이 스스로에게 해주었으면 하는 한마디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학업, 친구 관계, 진로 등으로 고민하는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기획됐다.

권은비, 루시, 하현상, 르세라핌, 우즈, 양요섭은 각각 “할 수 있다!”, “나의 계절이 올 거야! 활짝 피어날 거야!”, “후회하지 마, 마음먹은 대로 될 거야!”, “난 나를 믿어. 두렵지 않아!”, “넌 뭘 좋아하니? 그리고 뭘 싫어하니?”, “포기하지 마! 끝까지 해보자!” 등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이들은 모두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선뜻 캠페인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