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경찰대의 水펙터클 코믹 액션 '한강'
4원소들의 사랑스러운 이야기 ‘엘리멘트 시티’
시공간 초월 애니메이션 '피닉스: 에덴 17'
스크린 뒷이야기 '어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비하인드'
인생 애니메이션 '칼의 데이트'

[문화뉴스 최병삼 기자] 디즈니+가 주말을 책임질 9월 둘째주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강

사진 = 디즈니+ 제공
사진 = 디즈니+ 제공

불철주야 한강을 지키는 Team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 '한강'은 단속부터 청소, 인명 구조까지 대한민국의 중심 한강에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사건을 해결하는 한강경찰대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한강을 지키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한강경찰대의 대체불가 케미부터 평화를 위협하는 빌런과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까지, 물 만난 한강경찰대의 시원한 액션과 웃음 가득한 스토리로 늦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보자. 

엘리멘탈

사진 = 디즈니+ 제공
사진 = 디즈니+ 제공

'엘리멘탈'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는 이야기다.

디즈니∙픽사의 상상력이 총동원된 황홀한 비주얼과 살아 숨 쉬는 듯한 캐릭터들은 물론 작품의 완성도와 감동을 배로 더한 완벽한 OST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피터 손 감독의 어릴 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에는 가슴 뭉클한 가족애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한국 관객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여기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정과 사랑, 자신의 삶을 찾는 의미 있는 여정까지 울림 있는 메시지로 전 세계적인 호평을 이끌어냈다.

피닉스: 에덴 17

사진 = 디즈니+ 제공
사진 = 디즈니+ 제공

'피닉스: 에덴 17'은 황폐해진 지구에서 도망친 ‘로미’가 ‘에덴 17’이라는 새로운 행성으로 이주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사람이 살 수 없는 별이었던 에덴 17에서 로미는 생명 유지를 위해 수면 장치에 들어가게 되고 1,300년 뒤 눈을 뜨게 되면서 완전히 달라진 세상을 마주한다.

로미는 풍요로운 도시가 펼쳐진 에덴에서 여왕으로 지내게 되지만 점차 지구에 대한 그리움이 깊어지고, 이런 로미의 마음을 이해한 에덴의 아이 '코무'가 로미와 함께 지구로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진다. 

어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비하인드

사진 = 디즈니+ 제공
사진 = 디즈니+ 제공

'어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비하인드'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생생한 스크린 뒷이야기를 보여준다.

배우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10년간 우주를 누비며 전 세계 관객들을 열광시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촬영 현장을 담아낸 것은 물론, 서로가 서로에게 전하는 뭉클한 작별 인사까지 담겨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이별이 아쉬운 수많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되어줄 '어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비하인 드'와 함께 은하계가 사랑한 악동들의 찬란했던 마지막 페이지를 펼쳐보자.

칼의 데이트

사진 = 디즈니+ 제공
사진 = 디즈니+ 제공

'칼의 데이트'는 많은 이들의 인생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영화 '업'의 주인공 ‘칼’ 할아버지의 하루를 담고 있다.

'업'에서 수천 개의 풍선을 집에 매달아 특별한 모험을 떠났던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반려견 ‘더그’와 함께 오랜만에 설레는 데이트를 준비하는 이야기로 돌아온다.

특별한 하루를 만들기 위해 반려견 ‘더그’의 조언을 들으며 꽃과 선물을 준비하고 춤까지 연습하는 그의 모습은 어딘가 어설퍼 보여 웃음을 자아내면서도 가슴 한 켠이 따스해지는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칼’과 ‘더그’ 듀오의 무공해 케미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