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스페셜 MC로 또 한번 출구 없는 매력 발산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母벤져스와 훈훈한 케미'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제공/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母벤져스와 훈훈한 케미'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임영웅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와 MC 신동엽, 서장훈을 만난다.

이날 임영웅은 자신이 등장한다는 사실을 모른 채 스튜디오로 들어선 母벤져스로부터 격한 환영과 멈추지 않는 칭찬을 받는 건 물론, ‘심쿵 반존대’와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간다.

母벤져스와 시청자를 위한 임영웅만의 선물은 계속된다.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를 열창하는 가하면, “눈물이 나려 한다”는 母벤져스의 극찬에 또 다른 노래를 선사, 박수갈채도 받는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팬들로부터 주제 파악하라는 일침을 들은 사연부터 혼자 있을 때 찾아본다는 영상 공개 등 근황과 다채로운 토크를 전하며 다시 한번 임영웅만의 출구 없는 매력에 모두를 빠지게 만든다.

넉살 좋은 입담으로 母벤져스는 물론, 대중을 단번에 설레게 할 임영웅의 매력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운 우리 새끼’로 친근한 면모를 보일 임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개최,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에서 하늘빛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