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로 챌린지 활발하게 진행
유노윤호→백호 등 여러 아이돌ㆍ아티스트 참여...전현무ㆍ김숙 등 예능인 또한 함께해

가수 이찬원이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트위스트고고’ 챌린지 영상 캡처, 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이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트위스트고고’ 챌린지 영상 캡처, 초록뱀이앤엠)

[문화뉴스 배민준 기자] 가수 이찬원의 후속곡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가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자신의 정규 1집 ‘ONE’(원) 수록곡 ‘트위스트 고고’로 후속 활동을 펼쳤던 이찬원은 음악방송 외 뮤직비디오, 응원법,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왔다. 그중 이찬원은 ‘트위스트 고고’ 챌린지를 진행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청량 트롯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이번 이찬원의 ‘#트고챌린지’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포함해 배너 태환과 곤, 백호, 온리원오브 나인, Mill, 김숙, 전현무, 양세찬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조합을 보여주었다.

이찬원은 아이돌들과 마치 한 팀 같은 자연스러움 물론 일취월장한 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배너와 나인과의 챌린지 영상에서는 ‘센터 찬또’로 팬들의 이목을 독차지했다. 또한, JTBC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 중인 김숙, 전현무, 양세찬과의 챌린지에선 보다 재미난 네 사람의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트고챌린지’에서 이찬원은 그 어느 때보다도 과감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었고,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타 아티스트를 리드, ‘트위스트 고고’ 원조 가수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SNS와 숏폼 플랫폼을 통해 안무 챌린지가 유행인 만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위스트 고고' 역시 일반인들 사이에서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찬원은 앞으로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