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래원, 민우혁, 이준혁, 화보 통해 매력 과시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김래원, 민우혁, 이준혁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래원은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0월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의 매력을 과시했다.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래원은 지난 9일 종영한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진호개 역으로 출연해 연기력을 뽐냈다.

사진=더뮤지컬 제공
사진=더뮤지컬 제공

민우혁은 공연매거진 더뮤지컬 10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훤칠한 신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트렌치 코트를 착용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더불어, 트렌치 코트의 주머니에 양 손을 꽂은 민우혁은 고독과 카리스마가 혼재된 모습으로 장발장의 입체적인 면모를 압축적으로 담아냈다. 

민우혁은 오는 10월 15일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장발장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이준혁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를 통해 가을을 앞두고 마지막 여름휴가 모먼트를 선보였다.

베트남 호이안의 한 리조트에서 촬영된 화보에서 여유로운 분위기와 부드러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조트를 거닐며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무드로 완벽한 화보 컷을 완성했다.

이준혁은 오는 11월 디즈니+ 시리즈 ‘비질란테’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최근 드라마 ‘비밀의 숲’의 스핀 오프 시리즈 ‘좋거나 나쁜 동재’ 출연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