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손나은, F/W 화보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완벽 소화

  김고은, 손나은, 겨울 패션 화보로 올 가을-겨울 트렌드 제시 / 사진 = 마르디 메크르디 제공
  김고은, 손나은, 겨울 패션 화보로 올 가을-겨울 트렌드 제시 / 사진 = 마르디 메크르디 제공

[문화뉴스 최병삼 기자] 배우 김고은과 손나은이 겨울 패션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고은은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  23 윈터 컬렉션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다운과 코트, 재킷 등 아우터를 메인으로 선보인 23 윈터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와 소재, 디자인으로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무드로 표현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다운 재킷과 윈터 슈즈를 활용해 로맨틱한 겨울 룩부터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무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편 배우 김고은은 현재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을 촬영 중이다. 

사진 = 제이제이지고트 제공
김고은, 손나은, 겨울 패션 화보로 올 가을-겨울 트렌드 제시 / 사진 = 제이제이지고트 제공

손나은은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2023WINTER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How to Dress for the Perfect Winter’을 테마로 공개된 화보 속 손나은은 컬러 팬츠, 아우터 등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컬러풀한 핑크구스 다운 점퍼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잘 표현했으며, 하운드 투스 패턴의 재킷과 탄탄한 울 소재의 A 라인 미니스커트를 함께 매치하여 감각적인 트위드 룩을 선보였다.

또한 멀티 컬러의 믹스 텍스처가 스타일리쉬한 재킷과 블루 컬러의 울 스커트를 매치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연출하였고, 화사한 옐로 컬러의 니트와 동일 소재의 바라클라바를 착용해  밝은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 밖에도 우아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A라인 원피스와 울 코트로 특별한 날을 위한 겨울 룩을 완성시켰다.

한편, 손나은은 드라마 '멜로 하우스'  출연을 검토 중이다. 

문화뉴스 / 최병삼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