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서 비밀리에 결혼식 진행
2018년 열애설 계기로 연인 발전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다니엘 헤니/ 루 쿠마가이 인스타그램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가 품절남이 됐다. 상대는 일본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다.

20일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가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두사람은 지난 2018년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됐으나 부인한 바 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는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린다”며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니엘 헤니는 2001년부터 모델로 활동하다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하며, ‘엑스맨 탄생: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시간의 수레바퀴’ 등에 출연했다.

다니엘 헤니의 아내인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온리 더 브레이브’, ‘사랑 없는 숲’, ‘굿 트러블’ 등에 출연했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