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 필리핀, 뉴질랜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12월 14일 필리핀 최대 규모 공연장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릴 ‘2023 AAA’ 출연 확정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 그룹 호라이즌, 필리핀 대규모 프로모션 성공적 마무리

[문화뉴스 고나리] 그룹 호라이즌이 대규모 필리핀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호라이즌은 지난 9월부터 필리핀 마닐라를 찾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0일 필리핀 마닐라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열린 호라이즌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riend-SHIP VOYAGE TO MANILA’를 시작으로 약 50일간 계속 되며 다채로운 활동이 이어졌다.

특히 호라이즌은 필리핀 최대 방송사인 ABS-CBN, GMA, TV5, NET 25 등의 TV 프로그램 및 라디오에 출연하며 활발한 프로모션을 펼쳤다.

이들은 매 일정마다 필리핀 X 실시간 트렌드 1, 2위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 입증한 것은 물론, 현지 인기 매거진 PARCINQ와 NYLON Manila 표지 모델로 선정되는 등 패션 및 뷰티 분야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기도 했다.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데뷔 전부터 필리핀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여세를 몰아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 발매와 함께 필리핀, 뉴질랜드 등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국내에서 역시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필리핀과 한국을 넘어 월드 팝 루키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증명해나가고 있다.

프로모션을 성료한 호라이즌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최대 규모 공연장 필리핀 아레나에서 열릴 ‘2023 AAA’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굳히기에 돌입할 예정이다.

호라이즌의 소속사 관계자는 “필리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호라이즌이 글로벌 루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