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11월 17일 공개 예정
조진웅, 차승원, 한효주, 오승훈, 김동영, 이주영

사진=이선생 쫓는 '조진웅'Ⅹ살기가득 큰칼 '한효주'의 '독전2' 예고편 공개 / 넷플릭스 공개 
사진=이선생 쫓는 '조진웅'Ⅹ살기가득 큰칼 '한효주'의 '독전2' 예고편 공개 / 넷플릭스 공개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넷플릭스 영화 '독전 2'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용산역에서 벌인 지독한 혈투 이후, 여전히 ‘이선생’을 쫓는 형사 ‘원호’(조진웅)와 사라진 ‘락’(오승훈), 다시 나타난 ‘브라이언’(차승원)과 사태 수습을 위해 중국에서 온 ‘큰칼’(한효주)의 독한 전쟁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는 거칠게 찢기고 갈라진 효과와 함께 강렬한 인상의 '독전 2' 주역들을 한 프레임에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살기 가득한 얼굴의 이선생의 최측근 ‘큰칼’은 보는 것만으로도 섬뜩함을 불러일으키고, 분노에 가득 찬 ‘락’의 모습은 사건 전개를 궁금하게 한다.

메인 예고편은 1편의 종착지였던 노르웨이의 풍광이 펼쳐진 후 눈물 어린 ‘원호’, 공포에 질린 ‘락’, 분노에 들끓는 ‘브라이언’, 위협적인 눈빛의 ‘큰칼’로 시작된다.

그리고 ‘이선생’을 잡으려는 자, ‘이선생’을 보고 싶은 자, ‘이선생’이 되고 싶은 자, ‘이선생’을 지키려는 자와 같이 ‘이선생’을 둘러싼 이들 저마다의 욕망이 서서히 드러나고 독하게 돌아온 자들의 치열한 전쟁을 예고한다.

한편, 범죄 액션 영화 '독전 2'는 오는 1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