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마스터 합류 과분하고 감사. 즐기고 도전하시는 분들 응원하고 격려”
은혁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영광. 어떤 도전자들이 감동 줄지 기대”

사진제공= 워크하우스컴퍼니, 오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워크하우스컴퍼니, 오드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황보라, 은혁이 TV CHOSUN ‘미스트롯3’ 마스터 군단으로서 화룡점정을 찍는다.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9일 20여 년간의 연예계 활동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황보라, 은혁의 마스터 군단 합류 소식을 전했다.

생애 첫 트로트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나선 황보라가 발굴할 마성의 트로트 여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황보라는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의 열렬한 시청자였는데 마스터로 합류해서 과분하고 감사하다”라면서 “즐기고 도전하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격려하고 오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글로벌 아이돌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독보적인 춤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은혁의 스타를 발견해내는 날카로운 시선과 트로트 신성에게 전수할 노하우가 기대를 모은다.

은혁은 “평소 엄마께서 애청하는 프로그램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서 정말 영광”이라면서 “이번에는 또 어떤 도전자들이 감동을 줄지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앞서 ‘미스트롯3’는 1, 2대 진(眞) 송가인, 양지은을 잇는 3대 진을 기대하는 메인 티저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일으켰다. 

한편, ‘미스트롯3’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의 명성을 이을 압도적인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컴백한다. 마스터 군단 라인업 역시 ‘오디션 마스터 끝판왕’ 김연우와 박칼린에 이어 ‘MZ 감성 마스터’ 이진호, 빌리 츠키가 가세했다. 

트로트 광풍을 일으킬 ‘미스트롯3’는 올 겨울 찾아온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