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운영

'모모코 리프레시 카페'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모모코 리프레시 카페' /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를 운영한다.

'지스타 2023'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다. 이번 행사는 2021년부터 이어져 온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 RPG 콜라보의 연장선으로, 지스타를 찾는 게임 팬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4일간 운영되는 카페는 로스트아크 IP를 활용한 마스코트 '모코코' 테마의 휴게공간으로 꾸며지며,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한정판 스페셜 아이스티 2종과 마카롱 2종 등 로스트아크 마스코트와 로스트아크 모바일 신규 캐릭터 '소드마스터'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스타 기간 동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코코 스티커와 포토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카페 이용 시, 핀버튼과 아크릴 키링 등 다양한 한정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산 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컵홀더의 QR코드를 통해 이디야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지난 로스트아크와의 콜라보 흥행에 힘입어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스마일게이트 RPG와 함께 국내 최대 게임 쇼인 지스타 2023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