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이주명, 선미, 권은비, 화보 통해 패딩 스타일링 제안

사진=MLB(엠엘비) 제공
사진=MLB(엠엘비) 제공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문가영, 이주명, 가수 선미, 권은비가 다양한 패딩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문가영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메가로고 디자인 특유의 힙함이 물씬 느껴지는 패딩과 고급스러운 모노그램 숏패딩을 비롯해 다양한 기장과 중량의 겨울 패딩을 선보였다. 또한 트렌디한 겨울 액세서리를 함께 착용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문가영은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 참석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페트레이(PEUTEREY) 제공
사진=페트레이(PEUTEREY) 제공

선미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미는 도심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유니크한 퀼팅과 언발란스한 기장감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하는 숏패딩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난달 디지털 싱글 'STRANGER'를 발매하고 컴백한 선미는 JTBC '싱어게인3'에도 출연 중이다.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권은비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 스파이더(SPYDER)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포근한 색감의 트레이닝복과 레깅스, 패딩 점퍼 등 다양한 의상을 매치해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달 24일 신곡 '라이크 헤븐(Like Heaven)'을 발매했다. 오는 12월 9일에는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권은비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 2'(KWON EUNBI Fanmeeting in Japan 'RUBI's ROOM 2')'를 개최한다.

사진=시야쥬 제공
사진=시야쥬 제공

이주명은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 2023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주명은 패딩의 후드를 눌러쓰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미니멀한 코트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표현했다. 

이주명은 오는 12월 20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은 핀다'에 출연 예정이다.

문화뉴스 / 정현수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