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OOTD’로 보여줄 확고한 신념…거부할 수 없는 유혹 건넨다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컴백 타이틀 노랫말을 스포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의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CELEBRATE 우리의 축제 / ELEVATE 보다 더 높게 / VISUALIZE 나를 더 표현해 / HYPNOTIZE 좀 더 어지럽게’라는 타이틀 ‘OOTD’의 가사 일부가 흘러나오고 있다.

특히 귓가를 자극하는 강렬한 베이스 리듬과 함께 어우러지는 가사는 ‘OOTD’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석고상과 장미, 왕관 등 다채로운 오브제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드림캐쳐만의 신선한 콘셉트 역시 드러내고 있다.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아포칼립스 3부작 시리즈 이후 새로운 세계관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앞서 활발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폭 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이들은 전과 달리 매혹적인 일곱 빌런으로 변신,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건네며 전 세계 인썸니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컴백 타이틀 ‘OOTD’는 ‘Outfit Of The Day’의 약자로 오늘의 옷차림, 오늘의 패션을 의미한다.

해당 곡을 통해 드림캐쳐는 그룹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록 장르는 물론, 스스로의 정체성은 무엇인지 K팝 신에 확고한 신념을 전달할 계획이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