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G전자 인기 제품 파격 할인, 코리아세일페스타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로고 (사진 = 코리아세일페스타)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로고 (사진 = 코리아세일페스타)

[문화뉴스 신선 기자] 쇼핑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올해도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렸다. 

전세계가 쇼핑홀릭이 되는 쇼핑축제기간을 맞아 한국도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열려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11월 1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LG·삼성 가전제품,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파격 할인 (사진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LG 가전제품, 2023 코리아세일페스타 맞이 파격 할인 (사진 = 삼성전자 홈페이지)

올해도 어김없이 삼성전자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많은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Neo QLED 4K TV, 스마트 모니터, BESPOKE 시리즈, 갤럭시 Z Flip, 갤럭시 탭, 갤럭시 북 3, 갤럭시 워치 6 등의 인기 품목들을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삼성 홈페이지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념 퀴즈 이벤트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인증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각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 = LG전자 홈페이지)
(사진 = LG전자 홈페이지)

LG전자도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기업 중 하나로, 본 행사와 더불어 고객사랑감사제를 함께 진행해 더 다양한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휘센 에어컨 시리즈, 모던엣지 냉장고 오브제컬렉션,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전자레인지/광파오븐, 퓨리케어 시리즈,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 등의 제품들을 구매 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LG전자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LG전자 온라인 스토어 쿠폰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LG와 삼성전자의 인기 가전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코리아세일페스티벌이 제공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 해보자.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