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영역, 요식업종 각 월 최대 3천포인트 적립

해적왕 꿈꾸는 루피, 신한카드에 담다!…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사진 = 신한카드 제공)
해적왕 꿈꾸는 루피, 신한카드에 담다!…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출시(사진 = 신한카드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원피스(One Piece)’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이하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여냈다. 기어5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으로, 루피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새하얗게 변하는 등 기존의 진화와 전혀 다른 모습으로 원피스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천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One Pick) 맛집’ 가맹점에서는 3, 6, 9회 이용 시마다 1천 포인트씩 최대 3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원피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토니토니 쵸파’를 디자인에 활용한 ‘신한카드 Pick I 캐릭터형 체크(쵸파)’도 11월 중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