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월 19일 정상영업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1월 셋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이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이마트 제공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오는 19일까지 ‘2023 쓱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판매하며, 1등급 이상으로 선별한 돈삼겹살·목심을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9일 단 하루 상품으로 한우 등심·채끝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상품인 ‘한우 양념 소불고기(600g*2)’를 2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쓱데이 기간동안 이판란(30구*2판)을 40% 할인 판매하며, 프리미엄 샤인머스캣도 특가에 판매한다. 이마트는 쓱데이 기간 ‘트리플100 샤인머스캣(2.5k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에반 윌리엄스 위스키에서 ‘에반 윌리엄스 BIB 12주년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는 트레이더스 12주년을 기념한 트레이더스 단독 상품이다. 이번 쓱데이를 위해 트레이더스는 역대 최대 행사 물량인 약 3만병을 확보했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T7 와인 3종(까베르네 소비뇽·메를로·샤도네이)를 40% 할인 판매한다.

쓱데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이더스 특가 가전 모음전도 마련됐다. 루컴즈 UHD 스마트 TV와 사운드 바, 드롱기 커피머신 프리마돈나XS, 쿠쿠 3인용 IH 밥솥 등의 가전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 밖에도 냉동 군만두, 냉동 돈까스, 탄산음료, 고추장/된장/쌈장, 치즈/수입버터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식품류를 전품목 반값에 판매하고, 주방세제, 바디로션, 섬유유연제, 기저귀, 면도기/8입날, 성인칫솔/전동칫솔/치간칫솔, 치약, 후라이팬/냄비, 에너자이저/듀라셀/벡셀 건전지 등 필수 생활용품 전품목 역시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2일까지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리원 페스타'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7∼19일 엘포인트 회원에게 1등급 한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햇 부사 사과는 2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22일까지 대용량 봉지굴(500g)은 25% 할인한다. 간편식과 치즈, 그래놀라, 화장지, 세제, 핫팩, 밀폐용기 등 상품은 원 플러스 원(1+1) 또는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슈퍼에서는 CJ 비비고 물만두를 포함해 냉동만두 11개 품목을 16∼19일 50% 할인하고, 팔도 틈새라면과 남자라면은 17∼19일 반값에 판다.

김장 시즌에 맞춰 배추와 깐마늘, 다발무 등을 20% 할인 판매하고, 간편식부터 치즈, 세제, 음료 등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군에서 원 플러스 원(1+1) 행사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유아 용품 브랜드 20개사와 함께하는 '베이비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20일 '세계 어린이의 날'을 기념하고, 고물가 시기 육아물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위해 영유아 토탈 케어 브랜드 '그린핑거', 아기 물티슈 대표 브랜드 '베베숲', 가성비 기저귀로 유명한 '마미포코' 등 인기 브랜드들이 롯데마트와 손을 잡았다.

행사에서는 물티슈, 기저귀, 클렌저까지 총 250여종의 행사 상품을 만나볼 수 있고, 또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그린핑거 힘센보습 5종', '베베숲 마일드 물티슈', '그린핑거 판테딘 더마팬티', '마미포코 에어핏팬티 특대형',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바스슬라임', '궁중비책 스킨케어'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MEGA FOOD WEEK)'를 진행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플 메가푸드위크'는 홈플러스가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또는 1+1로 판매한다.

2주차 행사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16~19일 '자숙 랍스터', '냉동 생새우', '자외선 살균 백진미 오징어채', 18~19일 마트에서 '농협안심한우 등심·국거리·불고기·양지’를 반값에 판다. 16~22일에는 마트에서 '호주산 채끝', '미국산 냉동 꽃삼겹살을 반값에 판매한다.

해양수산부와 홈플러스가 함께하는 '2023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일환으로 '생물 고등어', '손질 오징어', '제주 생물 갈치', '완도 전복' 등 수산물도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김장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홈플 김장대전'에서는 주요 김장 품목을 농할쿠폰 적용 시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 수육을 위해 16~19일 마트에서 '보리 먹고 자란 캐나다산 수육용 삼겹살'을 60% 할인한다.

모양이 예쁘지 않아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과 품질은 그대로인 ‘맛난이 무’, ‘맛난이 양파’도 할인이 적용된다. ‘해남 배추’는 농할 쿠폰 20% 할인은 물론, 7대 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앞다리‧뒷다리’, ‘남해안 생굴’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코야 김치카츠나베’ 등 간편식과 각종 두부, 소스, 음료, 세제류를 1+1에 판매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오는 19일 일요일은 정상영업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