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틸러’ 엄효섭, ‘행복배틀’→‘열녀박씨 계약결혼뎐’까지…’특별출연의 정석’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엄효섭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특별출연한다.

오늘(2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엄효섭은 극 중 한양 제일의 원녀인 연우의 아버지이자 이조판서 박재원 대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딸 연우의 혼인을 성사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다소 엄격하지만 속은 따뜻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연극 무대로 데뷔한 엄효섭은 사극과 현대극,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장르 불문 변화무쌍한 연기를 선보여 오랜 기간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최근 ENA ‘행복배틀’에서 박효주의 아버지로 깜짝 등장한 엄효섭은 박효주의 과거 가정사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기도. 때로는 자상한 아버지로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로 다양한 연기 변신을 해온 엄효섭인 만큼,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첫 방송부터 지원사격에 나서 특별출연의 정석을 보여줄 그의 새로운 얼굴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인다.

한편 엄효섭이 특별출연 소식을 알린 MBC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오늘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