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뮤직인더트립’ 대장정 마무리…감성 충만 신곡 버스킹→힐링 선사

▲ 사진제공 = MBC '뮤직인더트립'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음악 여행을 마무리하며 소감을 전했다.

이진혁이 지난 23일 종영한 MBC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다.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 것 그대로가 담긴 찐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진혁은 ‘뮤직인더트립’에서 절친 윤지성, 이대휘와 팀 ‘Y2L’을 결성하고 고령군을 여행하며 신곡 제작에 나섰다.

출발을 앞두고 했던 걱정이 무색하게 절친 두 사람과 요리를 해먹고 캠핑을 즐기는 등 여행 내내 여유로운 한때를 보냈다.

여행을 마친 이진혁은 서울로 돌아와 진지하게 곡 작업에 돌입했다.

자신의 노래인 ‘놀이터’를 만들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고 녹음실에서는 ‘폭풍 랩’을 선보이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마음을 연신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 방송에서 고령을 떠올리며 리메이크한 곡 ‘널 생각해’와 신곡 ‘여우비’를 버스킹으로 공개한 이진혁은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며 마지막까지 진심이었던 ‘뮤직인더트립’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에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성이형, 대휘와 즐거운 음악여행을 다녀왔다.

고령을 여행하며 새로운 작업을 하게 되어 너무 즐거웠고 이렇게 탄생한 ‘여우비’가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주시고 그동안 ‘뮤직인더트립’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애정이 가득 담긴 소감을 남겼다.

앞서 이진혁은 seezn 웹 예능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과 ‘우정뿅즈의 인싸투어’에서 남다른 매력을 뽐내며 케미 요정으로 사랑받았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 ‘PLA2JINHYUK’을 통해 특유의 예능감을 발산하고 팬들과 열띤 소통을 이어왔다.

최근 개최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에서는 완벽한 라이브와 랜덤 댄스 챌린지로 본업 천재 모먼트를 자랑하는가 하면,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모두를 감탄케 하기도 했다.

이렇듯 노래와 춤은 물론 연기와 예능 등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이진혁이 앞으로 펼쳐갈 활약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이진혁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