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VillainS’로 아이튠즈 22개국 앨범 차트 TOP 5 랭크 ‘막강 글로벌 존재감’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미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22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를 발매, 타이틀곡 ‘OOTD’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 드림캐쳐의 ‘VillainS’는 발매 직후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더불어 독일과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리아, 말레이시아,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까지 7개국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외에도 캐나다, 뉴질랜드, 싱가폴, 루마니아, 러시아, 프랑스, 영국 등 22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또한 TOP 5로 진입하며 상위권에 랭크된 드림캐쳐의 ‘VillainS’는 이로써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만 일곱 번째 1위라는 커리어를 달성,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컴백과 동시에 순조롭게 순항 중인 드림캐쳐의 ‘VillainS’는 평행세계 2부작 시리즈 ‘VerseS’의 포문을 여는 앨범이다.

빌런 즉 악인의 이야기를 담아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방법 그리고 유혹에 대응하는 방법들의 다양성에 관한 메시지로 드림캐쳐만의 정체성을 보여주고자 한다.

타이틀 ‘OOTD’ 역시 ‘Outfit Of The Day’의 약자이자 오늘의 패션이라는 의미로 드림캐쳐만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이들은 ‘OOTD’를 통해 확고한 신념과 당당함, 투명한 욕심 등을 넘어 나르시시즘에 다다른 ‘나’의 모습을 매혹적인 빌런으로 보여주며 전 세계 인썸니아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드림캐쳐는 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OOTD’ 컴백 무대를 가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