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도 잘하는’ 딘딘, ‘했잖아’로 자랑할 매력 보컬 ‘추억 회상 예고’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가수 딘딘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딘딘은 오는 25일 새 싱글 ‘했잖아’를 발매한다.

‘했잖아’는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시작해 팝 펑크 스타일로 고조되는 곡이다.

계절마다 추억을 떠올리는 가사 위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했잖아’는 딘딘이 직접 작사 및 작곡, 편곡에도 참여해 그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녹여낸 것은 물론, 랩이 아닌 보컬로서의 매력적인 미성까지 더해져 딘딘의 폭넓은 역량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딘딘은 꾸준한 음악 작업으로 리스너를 만나는 중이다.

올 한해만 ‘로그아웃’, ‘인생네컷 ’, ‘이런 사랑 하지 마세요 ’, ‘속는 중이야’, ‘울었어 ’ 그리고 ‘했잖아’까지 총 여섯 개의 싱글을 발매한 딘딘은 본업 또한 놓치지 않는 아티스트 면모로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KBS2 ‘1박 2일’을 비롯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 DJ 등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가 하면,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와썹’의 전속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딘딘의 ‘했잖아’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