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벌한 대치 포착, 정면 대결 예고... ‘긴장감 팽팽'
이유미, 변우석 승리하고 ‘마약 빌런’ 응징할까
25일 밤 10시 30분, JTBC 방영

'힘쎈여자 강남순' 15회에서 대치하는 강남순과 류시오 (사진=JTBC)
'힘쎈여자 강남순' 15회에서 대치하는 강남순과 류시오 (사진=JTBC)

[문화뉴스 배민준 기자]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의 25일 방송분에서, 강남순(배우 이유미)과 류시오(배우 변우석)의 살벌한 대치를 포착했다. 강남순이 류시오가 제안한 마지막 테스트를 이겨낼 수 있을지, '마약 빌런'들을 응징할 최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류시오는 '모녀 히어로'를 향해 거센 반격을 가했다. 류시오는 기자회견을 열어 황금주(배우 김정은)가 악의적인 가짜 뉴스를 퍼뜨려 여론을 조장했고, 자신을 속인 리화자(배우 최희진)를 제거했다. 이어 강남순에게 '다음은 네 차례'라고 경고한 류시오의 광기는 소름을 유발했다. 

'CTA 4885' 마약 게이트가 터진 가운데, 벼랑 끝에 내몰린 류시오는 광기를 더욱 폭발시켰다. 강남순, 황금주, 강희식(배우 옹성우)이 류시오의 폭주를 막고, 신종 합성 마약을 뿌리 뽑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주저앉은 강남순에게 다가가 무언가 경고하는 류시오 (사진=JTBC)
주저앉은 강남순에게 다가가 무언가 경고하는 류시오 (사진=JTBC)

그런 가운데 강남순, 류시오가 정면 대결을 예고했다. 류시오는 강남순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마지막 테스트를 제안한다고. 주저앉은 강남순에게 다가가 무언가 경고하는 류시오가 위기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마약 빌런'을 박살 내겠다고 다짐한 강남순에게 찾아온 위기는 무엇일지, 강남순과 류시오의 승부는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해진다.

 ‘힘쎈여자 강남순’ 15회 예고 (사진=JTBC)
‘힘쎈여자 강남순’ 15회 예고 (사진=JTBC)

드라마 제작진은 "강남순과 류시오가 정면 대결을 펼친다. 생사의 위기에서 강남순은 어떤 반전 활약으로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강남순의 역린을 건드린 류시오의 최후는 어떨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 15회는 25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문화뉴스 / 배민준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